캐리비안의 해적 4 - 트레일러

Posted by Ashlie
2011. 5. 19. 19:24 영화

드디어 캐리비안의 해적 4 가 개봉을 했네요.. 저도 얼릉 보러 가봐야 할텐데 ㅠㅠ 일이 너무 많네요.. ㅎㅎ 저랑 같이 보러 가실분.. ~~! 전 그동안 예고편 동영상이나 보구 있어야 겠어요 .. 잭 스패로우 멋쟁이~!!! >>ㅑ ~ 조니뎁 짱!!

★아스라이★
좋은 영화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
http://home.jjanglive.com/ashlie2

댓글내용

  • ★아스라이★

    0분 전 / from Web

    드디어 캐리비안의 해적 4 가 개봉을 했네요.. 저도 얼릉 보러 가봐야 할텐데 ㅠㅠ 일이 너무 많네요.. ㅎㅎ 저랑 같이 예고편 동영상이라도 보실분 클릭 ^^

  • ★아스라이★

    2일 전 / from Web

    캐리비안의 해적 4 - 예고편입니다 ~~~~!!! 너무 보고싶네요 ^^ 같이 영화 보러 가실분 ~!! ㅋㅋ

JJANG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