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슈퍼 에이트][super 8] 스티븐 스필버그-J.J.에이브람스 [슈퍼 에이트] 6월 16일 개봉 확정!

Posted by Ashlie
2011. 5. 25. 19:26 영화

영화

★아스라이★
좋은 영화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
http://home.jjanglive.com/ashlie2

댓글내용

  • ★아스라이★

    4분 전 / from Web

    슈퍼 에이트 드디어 개봉하는군요 예고편 트레일러 보세요 ^^

JJANGLIVE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J.J. 에이브람스 연출

<슈퍼 에이트>

<슈퍼 에이트> 슈퍼 8mm 카메라 앱 화제!

아이폰 유저와 전문가 선정 최고의 영화 앱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하고 J.J. 에이브람스 감독이 연출한 블록버스터 <슈퍼 에이트>가 오는 6 16일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슈퍼 에이트>의 슈퍼 8mm 카메라 앱(App)이 해외 아이폰 유저와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영화 앱으로 선정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빈티지한 느낌을 실감나게 살린 <슈퍼 에이트>의 슈퍼 8mm 카메라 앱!

미국 유저와 전문가 선정 최고 앱으로 선정되며 화제!

 

 

 

1979, 인류를 위협하는 거대한 재앙을 몰고 올 의문의 열차 충돌사건을 목격한 6명의 아이들이 우연히 자신들의 슈퍼 8mm 카메라 속에 담긴 그 날의 진실을 포착하고,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영화 <슈퍼 에이트>.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천재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 에이트>의 무료 빈티지 슈퍼 8mm 카메라 앱이 유저와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영화 앱으로 선정되며 애플 앱 스토어에서 영화만큼이나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슈퍼 에이트>의 슈퍼 8mm 카메라 앱은 적외선, 크로매틱, 엑스 레이 등 7개 렌즈와 영상 필터 효과를 비롯해 8mm 카메라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효과 등 기존의 8mm 빈티지 카메라 앱 이상의 뛰어난 기능과 성능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편집 과정을 통해 완성된 영상은 프로젝터 룸 모드로 마치 실제 영사기를 통해 보는 듯한 음향과 영상 효과를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최근 보기 힘들어진 8mm 카메라를 실제 조작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번 앱은 디자인도 예쁘고, 리얼한 사운드 효과까지 완벽하다! 매우 인상적이다”, “영화 앱 중 정말 가장 훌륭하다. 사용하기도 쉽고 빈티지 효과가 놀랍다등 해외 유저와 전문가들로부터 별 다섯 개의 평가와 함께 최고의 영화 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발빠른 국내 유저들 역시 이 앱 정말 대박! 고퀄리티입니다”, “슈퍼 8 미리 카메라인 것 같아 받아봤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강추 아이폰 동영상 앱! 무료일 때 빨리 받으세요등 슈퍼 8mm 앱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정 기간 무료로 제공되는 <슈퍼 에이트> 8mm 카메라 앱은 현재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3>와 미스터리하면서도 탄탄한 전개의 드라마 [로스트] 모두를 성공적으로 이끈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재능에 스티븐 스필버그 특유의 휴머니즘과 상상력이 더해져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웰메이드 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슈퍼 에이트>. 최정상 제작진의 참여와 할리우드의 핫한 기대주 엘르 패닝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슈퍼 에이트>는 인류를 위협하는 진실을 포착한 6명의 아이들이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서는 과정을 미스터리하면서도 긴박감 넘치는 전개와 규모감 있는 볼거리로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6 1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슈퍼 에이트> 8mm 카메라 앱 다운 받기!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J.J. 에이브람스 연출

<슈퍼 에이트>

스티븐 스필버그의 초대형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블록버스터 기대작

<슈퍼 에이트> <트랜스포머3> <카우보이&에이리언>

 

올 여름, 세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지닌 흥행의 귀재 스티븐 스필버그의 블록버스터 영화 세 편이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오는 6 16일 개봉하는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슈퍼 에이트>를 시작으로 마이클 베이 감독 <트랜스포머3>, 존 파브로 감독 <카우보이 & 에이리언>까지,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하고 블록버스터에 일가견 있는 최정상 감독들이 연출한 세 편의 대작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이에 벌써부터 여름 극장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올 여름 스티븐 스필버그의 초대형 프로젝트, 그 첫 번째!

두 천재 감독의 상상력이 탄생시킨 웰메이드 블록버스터 <슈퍼 에이트>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참여한 블록버스터 중 가장 먼저 개봉하는 작품인 <슈퍼 에이트> 1979, 인류를 위협하는 거대한 재앙을 몰고 올 의문의 열차 충돌사건을 목격한 6명의 아이들이 우연히 자신들의 슈퍼 8mm 카메라 속에 담긴 그 날의 진실을 포착하고,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다. 570만 관객을 동원한 <미션 임파서블3>를 통해 연출력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은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신작인 <슈퍼 에이트>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천재적인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J.J. 에이브람스가 처음 만난 작품이라는 점만으로 이미 제작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다. 뛰어난 상상력을 기반으로 탁월한 스토리텔링과 대중성을 겸비했다는 점에서 많은 공통점을 지닌 두 감독이 자신들의 장기를 십분 살린 미스터리 휴먼 블록버스터 <슈퍼 에이트>를 선보인다는 사실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뜨겁게 고조되고 있는 것. 초대형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3>와 미스터리하면서도 탄탄한 전개의 드라마 [로스트] 모두를 성공적으로 이끈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재능에 스티븐 스필버그 특유의 휴머니즘과 상상력이 더해져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웰메이드 블록버스터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 전세계 명실상부한 흥행의 제왕인 스티븐 스필버그가 선택한 2011년 첫 블록버스터 제작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슈퍼 에이트>. 특히 <E.T.> 등 스티븐 스필버그의 전설적인 흥행작들의 소재와 상상력에 있어 그 궤를 잇는 작품에 스티븐 스필버그 자신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슈퍼 에이트>부터 <트랜스포머3> <카우보이 & 에이리언>까지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블록버스터 기대작들의 극장가 러쉬!

 

<슈퍼 에이트>를 시작으로 스티븐 스필버그의 블록버스터 프로젝트는 <트랜스포머3> <카우보이 & 에이리언>까지 이어지며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는 6 30일 개봉하는 <트랜스포머3>는 블록버스터 마이다스의 손 마이클 베이와 스티븐 스필버그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인류가 달에 첫 발을 디딘 그 날, ‘트랜스포머를 발견했다는 충격적 설정의 티저 예고편과 시카고 도시 한복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최후의 전쟁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통해 스티븐 스필버그 특유의 신선한 발상과 마이클 베이 감독의 절정에 오른 블록버스터 연출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랜스포머3>의 바톤을 이어받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올 여름 마지막 블록버스터인 <카우보이 & 에이리언><아이언맨> 시리즈로 전세계 흥행을 이끌었던 존 파브로가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카우보이와 에이리언의 결전을 그린 블록버스터 <카우보이 & 에이리언>. 다니엘 크레이그와 해리슨 포드가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는 이 작품은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명성에 걸맞게 장르와 시대를 초월한 신선한 컨셉에 <아이언맨>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존 파브로 감독의 신작 블록버스터라는 점이 더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J.J.에이브람스의 만남, 최정상 제작진의 참여와 할리우드의 핫한 기대주 엘르 패닝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슈퍼 에이트>. 인류를 위협하는 진실을 포착한 6명의 아이들이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서는 과정을 미스터리하면서도 긴박감 넘치는 전개와 규모감 있는 볼거리로 담아낸 <슈퍼 에이트>는 오는 6 1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J.J. 에이브람스 연출

<슈퍼 에이트>

스티븐 스필버그- J.J.에이브람스의 만남!

 6 16일 개봉 확정

1차 포스터 & 슈퍼볼 스팟 영상 공개!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하고 J.J. 에이브람스 감독이 연출한 블록버스터 <슈퍼 에이트>가 오는 6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1차 포스터와 긴박감 넘치는 슈퍼볼 스팟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J.J. 에이브람스, 두 천재의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슈퍼 8mm 카메라 속 진실을 포착하라!

 

<E.T> 스티븐 스필버그와 <미션 임파서블3>, [로스트]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만남으로 제작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슈퍼 에이트> 6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드디어 그 베일을 벗기 시작했다. <슈퍼 에이트>1979, 인류를 위협하는 거대한 재앙을 몰고 올 의문의 열차 충돌사건을 목격한 6명의 아이들이 우연히 자신들의 슈퍼 8mm 카메라 속에 담긴 그 날의 진실을 포착하고,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작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지닌 흥행의 제왕 스티븐 스필버그와 매 작품마다 놀라운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했던 스토리 메이킹의 제왕 J.J. 에이브람스 감독이 처음으로 조우한 작품인 <슈퍼 에이트>는 두 천재의 장기가 발휘된 미스터리 휴먼 블록버스터로 전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트랜스포머> ILM 특수효과팀과 <300>의 래리 퐁 촬영감독 등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들이 모여 탄생시킨 완성도 높은 영상과 <>으로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마이클 치아지노 음악감독이 선사하는 장엄하고 몰입도 높은 음악 등 최정상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를 더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다코타 패닝의 동생이자, 성숙한 매력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할리우드 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10대 신예 엘르 패닝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 에이트>는 가장 핫한 기대주와 제작진, 영화 사상 가장 천재적인 두 감독의 만남으로 상상력 넘치는 웰메이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인류를 위협하는 진실을 찾아나선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1차 포스터

규모감 있는 영상, 긴박감 넘치는 전개의 슈퍼볼 스팟 영상 공개

 

 

 

 

이번에 공개된 <슈퍼 에이트> 1차 포스터는 일반적인 포스터와 달리 비주얼의 방향이 전환된 독특한 각도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는 영화 속에서 열차 충돌사고로 인해 혼란스러워진 순간, 옆으로 쓰러진 아이들의 슈퍼 8mm 카메라의 각도를 반영한 것으로, 불길한 어둠으로 휩싸인 가운데 인류를 위협하는 진실을 찾아나선 아이들의 실루엣을 담아낸 1차 포스터는 평범을 거부한 새로운 비주얼 시도와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차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슈퍼볼 스팟 영상은 거대한 열차 충돌 사고의 현장과 바로 그곳에 있던 아이들의 모습이 숨가쁘게 펼쳐진다. 그리고 열차로 운반되던 무언가가 사고를 틈타 탈출하려는 듯 화물칸을 일그러뜨리는 장면을 시작으로 정체불명의 거대한 공격이 긴박감 넘치게 펼쳐지는 가운데 아무에게도 알리지마. 알리는 순간 그들이 널 찾고 말거야라는 대사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보는 내내 한시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과 함께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선 6명 아이들의 사투와 그들이 밝혀낼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전하는 이번 슈퍼볼 스팟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두 천재의 조우가 탄생시킨 놀라운 상상력의 결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J.J. 에이브람스의 만남, 최정상 제작진의 참여와 할리우드의 핫한 기대주 엘르 패닝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슈퍼 에이트>. 인류를 위협하는 진실을 포착한 6명의 아이들이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서는 과정을 미스터리하면서도 긴박감 넘치는 전개와 규모감 있는 볼거리로 담아낸 <슈퍼 에이트>는 오는 6 1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